랍코리아, 정션박스 세트 자체 개발해 TUV, UL 인증 획득 (MM 머신마켓 2013년 03월 기사)

높은 동적 애플리케이션에
효율적인 케이블

 

 

Effiziente Leitungen für hochdynamische Anwendungen

 

 

새롭고 매우 동적인 3개의 라인을 통해 이전 공급 체인의 케이블보다 훨씬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다. 이것을 사용하면 최대 가속도 50m/s2로 신속 위치 변경이 가능하며, 공정시간과 제동시간의 비율이 최대 96% 감소하게 된다.

 

필자: 루카스 켈(Lucas Kehl), U. I. Lapp GmbH의 제품 매니저 / 124553

 

 

에너지 공급 체인에서 사용하는 케이블에 대한 요구 수준은 높다. 이는 높은 가속도로 작업이 이루어져야 하며 중량은 적고 공간은 작게 차지하며 수명은 길어야
한다. 이러한 요구는 Lapp 그룹의 3개의 아주 역동적인 신형 케이블로 충족된다.

 

 케이블 명칭은 Ölflex Servo FD 798 CP, Ölflex Servo FD 796 P 및 Ölflex Chain 896P CP로 사용자에게 더 높은 생산성을 제공할 수 있다.

 


새로운 3개의 라인은 에너지 공급 체인에서 최대 가속도 50m/s2로 신속 위치 변경을 가능하게 하고 공정시간과 제동시간 비율이 최대 96% 감소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속도는 최대 5m/s 이고 이동 거리는 최대 100m가 된다.

 

이러한 방법으로 이전 공정 체인의 라인보다 작업이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된다. 3개의 프리미엄 라인은 SPS-IPC-Drives 박람회에서 제 6홀의 451부스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서보 모터에서 전체 차폐된 공급라인으로서 사용되는 이미 확립된 Ölflex Servo FD 796 CP의 보완으로 현재 가변속 전기 구동장치를 위한 인코더 케이블로서 Ölflex Servo FD 798 CP를 사용한다.

 

이는 서보 구동장치용 인코더의 배선을 위한 신호 케이블로서 적합하며 유명한 제조업체의 선형 및 회전식 트랜스듀서의 주요 연결 인터페이스에 적합하게 개발되었다.

 

Ölflex Servo FD 798 CP는 지금까지 의 4개의 인코더 케이블을 대신하며 공급 체인에서 빠른 위치 변경을 가능하게 한다. 전체 차폐 덕분에 EMC 기계 및 플랜트의 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주 역동적인 서보 및 공급 체인 라인의 포트폴리오는 Ölflex Servo FD 796 P와 4 및 5코어 케이블 Ölflex Chain 896 P로 보완된다. 이 두 라인은 지금까지 사용한 영역에서 4개의 (서보) 라인을 대신한다. Ölflex Servo FD 796 P는 이때 제어 코어 쌍 사양을 적용한다.

 

이는 제조업체 측으로부터 EMC 기술적으로 설계되어 필요한 모터 라인은 전체 차폐가 필요 없는 서보 모터를 위한 케이블로서 또는 추가 기능을 가진 복합 주파수 모터의 제어를 위한 전기적 제동 또는 온도 모니터링에 적합하다.

 

Ölflex Chain 896 P는 제어 코어 쌍이 없는 사양을 대신하고 전원 또는 분배 라인으로서 사용된다.

 


품질 기준을 보장하기 위해 Lapp은 자사 테스트센터에 이미 새로운 드래그 체인 케이블검사장치에 대해 투자하였다. 검사장치에서 이동속도는 최대 10m/s, 가속도는 최대 100m/s²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