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y 4.0이 의미하는 것

Industry 4.0에서 개발 및 생산 프로세스는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고객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제품 개발, 생산, 물류 및 고객은 최신 지능형 정보 및 통신 기술의 발달로 더욱 밀접하게 연결되었습니다.

Industry 4.0의 원동력은 급속하게디지털화 되는 경제와 사회입니다.이를 위한 기술적 기반은 최대로 가능한 수준의 자가 생산 조직 즉, 사람, 기계, 식물, 물류 및 제품이 서로 의사 소통하고 협조하는 환경을 구성하는데 필요한 지능형 디지털 네트워크 시스템입니다. 유연성과 on-off 생산은 Industry 4.0의 주된 목표이며, 회사는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를 가치 사슬에 동적으로 통합하여 자원 효율적이고 인체 공학적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 비전의 기술적 기반은 사물 인터넷입니다. 사물 인터넷은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사이버 - 물리적 시스템, 즉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내장 된 지능형 객체를 연결합니다. 이 현상은 향후 산업 생산에 점점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공학 및 계층적 구조에 기반한 공장 자동화 산업은 생산 공장이 서로 통신 할 수 있는 지능형 공장 네트워크로 변화 할 것입니다.


이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큰 전환점이 되지만 동시에 어려운 도전 과제를 가져옵니다. 산업 기계, 전기 엔지니어링, 자동화 및 정보 기술 분야의 모든 참여자들의 지속적이고 분야를 넘어 협력함으로써 획기적인 표준이 만들어지고 미래를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 시스템 및 솔루션 공급자는 모두 생각하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Industry 4.0 과정에서 케이블 및 연결 기술에 대한 요구도 바뀔 것입니다. Lapp Group은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미 네 번째 산업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