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p, 데이터 통신 시스템의 이탈리아 혁신 선도 업체 인수 (2016.10.24)

CEAM

Stuttgart, 2016년 10월 24일

Lapp Group, CEAM과 Fender 인수하다.

통합 솔루션 및 브랜드 케이블 및 연결 기술 제품의 선두 공급 업체 인 Stuttgart에 본사를 둔 Lapp Group은 CEAM Cavi Speciali를 인수했습니다. Cavi Speciali는 이탈리아의 Monselice에 110 명의 직원인 회사로,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 버스 네트워크 시스템 용 데이터 케이블의 유럽 선도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Lapp은 루마니아 Cluj-Napoca에 직원 20 명인, S.C. Fender Cables도 인수했습니다. 이 회사는 CEAM과 함께 COFIMA Holding에 속하며, 경보 및 화재 방지 시스템 용 케이블을 전문회사입니다. Lapp Holding Board의 Andreas Lapp 회장은 “CEAM 인수는, 산업 표준 데이터 통신 시스템에서의 Lapp의 주도적 역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Lapp은 특히 급성장하는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 버스 시스템 시장에서 추가적인 전문 지식과 제조 역량을 갖추게되었습니다.” 이번 인수는 10 월 13 일에 발효되었고, 구매 가격을 공개하지 않기로 동의했습니다

 

장기적인 파트너쉽

Lapp은 혁신적이고 유익한 가족 기업인 CEAM을 인수했습니다. Fender는 금년매출은 약 350 만 유로로, 2015년 매출액은 2,300 만 유로였습니다. CEAM과 Fender는 이전에는 설립자 Franco와 Carlo Magon이 운영하는 COFIMA Holding의 일부로, Lapp은 CEAM과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Lapp Holding AG의 최고 기술 책임자 인 Georg Stawowy는 "CEAM인수는 성공적인 브랜드 제품인 UNITRONIC® 및 ETHERLINE®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Lapp이 자동화 분야의 케이블 기반 데이터 통신 시스템의 혁신 선두 주자가 될 것입니다.”

CEAM 및 Fender 창립자 중 한 명인 Franco Magon은 Lapp Group과 CEAM이 기술 및 제품뿐만 아니라 가치와도 잘 부합했습니다. CEAM 의 가치는 “윤리, 혁신, 성과 그리고 서비스였으며, 글로벌 플레이어 Lapp와 함께 소규모 가족 사업을 이끌었습니다.”

Carlo Mag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번 인수는 매우 중요합니다. CEAM, 직원 및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며, 완전히 새로운 성장 및 개발 기회를 창출합니다. "

CEAM은 기존 고객들에게는 CEAM 제품을 계속 공급할 것입니다..

 

Monselice역량 센터

Lapp은 생산 공장을 계속 운영하고 지원할 예정입니다. Lapp Group은 Monselice가 연구 개발 팀과 테스트 센터가 있는 업계 표준 데이터 전송 기술의 핵심 센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Lapp 그룹 계획 중 하나는 Industry 4.0에서 빠르고 유연한 데이터 전송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