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p, "DC INDUSTRY" 프로젝트 파트너로 참여 (2016.11.2)

DC Industrie

Lapp은 "DC INDUSTRY"연구 프로젝트의 동료 파트너입니다.

전환손실 방지

Stuttgart, 2016년 11월 2일

Lapp Group은 연방 경제자원부(BMWi)가 운영하는 6 번째 에너지 연구 프로그램을 통해 자금을 지원 받고있는 DC INDUSTRY (German : DC-INDUSTRIE) 프로젝트의 파트너입니다.

 

휴대 전화를 충전하거나, 공장에서 기계를 작동할 때, 많은 전기 및 전자 장치 및 장비에는 실제로 DC 전압을 사용하더라도, AC 전압이 공급됩니다. 이 때, 정류기는 필요한 변환을 실행합니다. 모든 가구에서 메인 어댑터 형태로 수십 개의 정류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에너지가 손실됩니다.

DC 산업 연구 프로젝트는 특히 생산 라인에서 기계를 작동 할 때, 에너지 전환 대안으로 중앙 변환 프로세스를 통해 DC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문제를 다룹니다. 따라서 다중 변환을 통한 에너지 손실을 피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를 네트워크에 통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Lapp Holding AG의 이사회 멤버이자 CTO 인 Georg Stawowy는 "Lapp은 업계에서 DC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잠재력을 확인하고 이 파트너십에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app은 Stuttgart 를 기반으로 하는 연결전문가로, 특수 DC 어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맞는 새로운 케이블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전기 모터용 태양광

Lapp은 태양광 발전, 전기 자동차용 충전 시스템 및 대형 화물차용 코일과 같은 분야의 DC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연결 솔루션에 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Lapp Group은 Nuremberg의 SPS IPC Drives 박람회에 전시 할 예정이며, 산업용 DC 애플리케이션은 Lapp 부스에서 눈길을 끌게 될 것입니다.

 

공장의 DC네트워크

공장의 DC 네트워크 생산 라인에서 기계를 작동 할 때, DC 링크가 있는 주파수 변환기가 점점 더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DC 산업프로젝트는 이러한 기계 뒤에 있는 원동력이 중앙 전압 변환 기능이 있는 DC 네트워크를 통해 어떻게 전력을 공급받을 수 있는지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들은 낮은 전력손실 수준으로, 필요에 따라 전력을 분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동에너지를 쉽게 회수하여 배터리로 저장합니다. 또한 광전지시스템을 네트워크에 완벽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DC 네트워크의 또 다른 이점은 네트워크 품질과 전기 공급 변동에 대해 견고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