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그룹, 케이블 하네스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기업 인수

ÖLFLEX® CHAIN TM

랍그룹의 CEO Andreas Lapp.

2017년 12월 19일, 슈투트가르트

랍그룹이 SKS Automaatio 및 SKS Connecto를 핀란드와 폴란드에서 매입하였다. "SKS 기업을 인수함으로써 Lapp의 케이블 하네스 산업에서의 주도적 역할과 북동부 유럽 시장에서의 지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Lapp사 이사회 회장인 Andreas Lapp 은 말했다.

 

SKS Connecto Oy는 핀란드 휘빈카에 위치하고 있으며, 배전기 레일뿐만 아니라 기계 및 회로판 시공을 위한 케이블 및 케이블 하네스 분야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SKS Connecto Polska Sp. z o.o. 는 폴란드 그단스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케이블 하네스, 와이어 세트 제조 및 전자 조립을 전문으로 한다.

 

SKS Automaatio Oy는 자동화와 전기 부품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핀란드 반타에 위치하고 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제품과 더불어 Lapp의 미래 전략에 맞는 맞춤형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두 회사의 매출액은 4천만 유로이며 통틀어 약 280명의 직원들이 고용되어 있다. SKS그룹은 원래 8개의 회사로 존재했으며, Heimo J. Aho를 대표로 한 성공적인 가족 경영 엔지니어링 회사로서 1924년에 설립되었다.

 

"자동화 및 케이블 하네스는 2020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SKS자동화와 SKS연결은 이러한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는 기업으로써, Lapp과 SKS 고객들을 위하여 자동화 및 솔루션 부문에서 저희의 입지를 강화할 것입니다."라고 Lapp 사의 유럽, 아프리카, 중동 및 라틴 아메리카 지역(LAEMEA) CEO인 Matthias Lapp 이 말했다.

 

핀란드 SKS그룹과의 계약은 2017년 12월 15일에 체결되었다. 랍그룹과 SKS그룹은 50년 넘게 파트너로 협력해왔다. "우리는 같은 문화와 경영 철학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SKS그룹과의 신뢰와 협력에 대해 SKS그룹의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으며, 우리의 미래를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Andreas Lapp 이 말했다.

 

본 기업의 인수는 관련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